가정 통신문

12월 가정통신문

음악사 junydei 2008. 12. 27. 17:11

1월 가정통신문입니다.

어느덧 새로운 2009년이 밝아왔습니다. 새로운 마음가짐과 새로운 계획들로 모두들 설레이시죠? 새해에는 더욱 건강하시고 가정에 밝고 즐거운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많이 받으시고, 저희 푸가도 초심을 잃지 않고 원생들에게 더욱 수준높은 교육을 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믿어주시고, 성원해주신 부모님들께 너무나 깊은 감사 드리며, 2009년에도 변함 없는 사랑 부탁드립니다.


푸가소식1.

1월 가정통신문이 몇일 앞당겨 발송되는점에 양해부탁드립니다. 학원방학이나 시간표등에 대한 공지사항이 많기 때문에 미리 보내드립니다.(원비,교재비는 12월 28일까지 확인된것까지 체크하여 보내드립니다.)


푸가소식2. 

저희 푸가의 평일반 시간표는 오후 1 : 00~ 저녁 8시 00분 까지입니다. 방학이나 학기중에도 변동이 없는 시간표이니 꼭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주말반 시간표는 오후 4시 00분~ 6시까지오니 각별히 시간체크를 잘해주셔서 원활한 수업이 진행 될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방학을 이용하여  심화학습을 위해 원생들의 시간을 어느정도 조절했습니다. 원생과 부모님께서는 수업받기 좋은 시간을 저희에게 알려주시면 참고,조절하도록 하겠습니다.


푸가소식3.

푸가의 방학은 12월 31일(수)~1월 4일(일)까지입니다. 급하신 용무가 있으신 부모님께서는 아래에 나와있는 연락처로 전화주시면 되겠습니다.


푸가소식4.

1월 첫째주에 다음학년 이론이 미리 들어갑니다. 중학생들은 다음학년 자습서를 준비해주시고, 유치원생과 초등학생들은 저희가 알아서 교재를 선택하여,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푸가소식5.

원비와 교재비를 입금하실 때 부모님성함으로 입금하신채로 저희에게 통지가 오지않아 많은 오해와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빈번합니다.

입금하실 때에는 가급적 원생이름을 사용하여 주시길 부탁드리고, 부득이 부모님성함을 사용해야 하실 경우에는 꼭 날짜, 금액, 입금자 성함을 통지해 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현금으로 원비및 교재비를 입금해주시는 경우에는 봉투에 날짜, 금액을 적어 보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아울러 미납의 경우 발송해 드리는 메모는 원생의 등록일을 선불날짜 기준으로 하여 보내드리는 것이오니, 오해마시고, 확인 부탁드립니다.

장기적으로 원비와 교재비를 미납해주시는 부모님들께서는 바쁘시더라도 꼭 체크해서 원비와 교재비를 납부 해주시면 감사 드리겠습니다.


전화번호 063 908 0936 / 010 8391 0936  학원 홈피 blog.daum.net/fugamusic

 


LIST